문서보관 절차 안내(2024-09-27 업데이트)
2024.09.27페이지 정보
본문
문서보관 절차 안내 드립니다.
1. 문서보관 절차
1) 문서보관 서류 e-mail 사전 검토
2) 인수인계일 & 시간 예약
3) 문서보관 진행
2. 제출서류
1) E-mail 사전 검토 : 문서보관 신청서 등 관련 서식
2) 문서 보관 당일 제출 : 문서보관 신청서 시험책임자 서명본(원본)
3. 문서보관 박스 (전용 보관 box 제공)
1) 문서보관 박스 수령 장소 : 임상의학연구소 4층 임상연구지원팀 (사전 연락 후 방문)
4. 문서보관료
1) 의무보관 기간 3년 무상, 이후 과제당 300,000원/년(VAT 10% 별도)
2)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40-014-020273 의료법인우리의료재단 고성백
* 문서보관료는 보관 전 선입금, 일시납을 원칙으로 함.
3) E-mail로 ´문서보관료 입금 확인서´ & 사업자등록증 1부 제출
5. 문서보관 책임자 연락처
-전화 : 031-999-1085
-이메일: lsy085@gwhmail.com
6. 참고
1) 문서보관 장소 : 임상의학연구소 4층 문서보관실
첨부
1. IRB 입금 확인서
2. 문서보관 신청서
3. 문서보관 이관 불가 사유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