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문서보관 절차 안내(2024-09-27 업데이트)

2024.09.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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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서보관 절차 안내 드립니다.

1. 문서보관 절차
1) 문서보관 서류 e-mail 사전 검토
2) 인수인계일 & 시간 예약
3) 문서보관 진행

2. 제출서류
1) E-mail 사전 검토 : 문서보관 신청서 등 관련 서식
2) 문서 보관 당일 제출 : 문서보관 신청서 시험책임자 서명본(원본)

3. 문서보관 박스 (전용 보관 box 제공)
1) 문서보관 박스 수령 장소 : 임상의학연구소 4층 임상연구지원팀 (사전 연락 후 방문)

4. 문서보관료
1) 의무보관 기간 3년 무상, 이후 과제당 300,000원/년(VAT 10% 별도)
2)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40-014-020273 의료법인우리의료재단 고성백
* 문서보관료는 보관 전 선입금, 일시납을 원칙으로 함.
3) E-mail로 ´문서보관료 입금 확인서´ & 사업자등록증 1부 제출

5. 문서보관 책임자 연락처

-전화 : 031-999-1085
-이메일: lsy085@gwhmail.com

6. 참고
1) 문서보관 장소 : 임상의학연구소 4층 문서보관실


첨부
1. IRB 입금 확인서
2. 문서보관 신청서
3. 문서보관 이관 불가 사유서 

IRB 입금 확인서[1].doc

8.CTC-DOC-S002-F001문서보관 신청서 Ver2.1.docx

8.CTC-DOC-S002-F005문서보관 이관 불가 사유서Ver2.0.doc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