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문서보관 절차 안내(2024-10-10 업데이트)

2024.09.27

페이지 정보

본문

문서보관 절차 안내 드립니다.


#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문서이관 진행합니다 #

1. 문서보관 절차
1) 문서보관 서류 E-mail 사전 검토

2) 인수인계일 & 시간 예약 

3) 문서보관 진행

2. 제출서류
1) E-mail 사전 검토 : 문서보관 신청서

2) 문서 보관 당일 제출 : 문서보관 신청서 시험책임자 서명본(원본) 


3. 문서보관 박스 (전용 보관 box 제공)
1) 문서보관 박스 수령 장소 : 임상의학연구소 4층 임상연구지원팀 (사전 연락 후 방문)

4. 문서보관료
1) 의무보관 기간 3년 무상, 이후 과제당 300,000원/년(VAT 10% 별도)
2)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40-012-756999 의료법인우리의료재단 고성백
- 문서보관료는 보관 전 선입금, 일시납을 원칙으로 함.
3) 입금 완료 후 E-mail로 하기 문서 제출

- (세금)계산서 발행 요청서

- 문서보관료 입금증

- 사업자등록증

5. 문서보관 책임자 연락처

- 전화 : 031-999-1085
- 이메일: ctc@gwhmail.com

6. 참고
1) 문서보관 장소 : 임상의학연구소 4층 문서보관실


첨부
1. (세금)계산서 발행 요청서
2. 문서보관 신청서
3. 문서보관 이관 불가 사유서 

8.CTC-DOC-S002-F001문서보관 신청서 Ver2.1.docx

8.CTC-DOC-S002-F005문서보관 이관 불가 사유서Ver2.0.docx

1.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서김포우리병원.docx